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jboeun

 

숙소도착해서 물받는중..
첨에 몰라서 사장님한테 전화햇는데
그럴필요없엇네 ㅋㅋ
쉽다 쉬워

온수 켜고 여기 뜨거운물 받으면서 발담그기;;
여기 쓰니까 주방이랑 욕실은
뜨거운물 부족한가봐ㅜㅜ
미안
뜨거운물 내가 다 쓸고양



저녁준비 자기가 한다고
나보고 물이나 받고 기다리라능



심심하가이스케이프


맥북비번 모르겟네 자기양



“밥먹자~”








모야... 이거다 어디서 난거야~??

진짜 완전 몰랐서,,
ㅠㅠ

그래서 캐리어 19키로였던거야~??

나는 그것도 몰랏어..

이거 다 싸가지고 제주까지왓어 ㅠㅠ

잊지못할 서프라이즈~!

모야 이거 못만들면서 이거 어케만들엇어
맨날 나보고 해달라고햇으면서


모야 개감동이야


눈물 또르르 케잌에
내이름모야..

“더이쁘게하고싶었는데 “

완벽주의 쫑으니..

꽃길만 걸어용

스테이크도 얼마나 잘구었게

안심 스테이크 넘 맛잇엇다

서귀포에서부터 공수한 도시락케이크
케이크 너무 맛잇엇다...
처음먹어보는센스맛이야

내이름모야
센스쟁이..
난 맨날 못생긴거주는데
너는 이쁜것만 준다..

풍선크기모야 센스쩔엇네

하나하나 정성 작품이냐..

내가 스프도 안먹는다그러고 오이같은것만 골라서

미안해

정으니가 생각한 상차림 생각도 못햇지..

그래서 삐졋구나 오이사서 ㅋㅋㅋ

오이사는데 왜삐졋나 햇잖아 ㅋㅋㅋ

감동의 미간

키친타올

눈물 바다 ㅠㅠ

너무 이뻐서 치우기 싫다 ㅠㅠ
꽃도 다 챙겨옴 !



맛난 밥다먹고
물 받아논걸 까먹엇어!!
넘친거아니니~!?



물 따끈하니
안넘치네 안넘치게 해놓으셧나
수위가 더이상 안올라오는느낌

아우추워

감동의 눈빛
부담스러웟겟는뎈ㅋㅋ

핸드폰보고

조아죽엉ㅋㅋ

하늘 별보기

 너랑 은근 밤수영 자주해~??
너랑만한듯ㅋㅋㅋ

바람이 정말 거세서,,
하나도 안뜨겁네..??

(뜨거운물 나오는곳)

“데이는게 낫겠어??”

뜨거운물앞에 쪼르르,,

 

우정링 선물 고마워 하트❤️



너무 늦었다...
새벽&야외& 목욕..끝..


비닐봉지에 싸온 모델링가루 ㅋㅋ
너만의 여드름치료제

보울이 없어 양치컵으로 대체..
내얼굴 왜저러헤
흘러내려;;

ㄱ ㅋ ㅎ ㄱ 떤생님 ㄴ ㅓ무뭐수 ㅓ어~

노랑색 주걱 잊어버렸닼ㅋ
다음에는 안가져가고
(식기)나이프로 해야겟어..





잘자 오늘도 행복바이러스
너로인해
잊지못할 밤이다...
(하투)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