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마이갓.. 하...^^ 추억용으로 열심히 올리려던 사진과 글들이 😭

모조리 사라졌습니다... 오랜만에 자판기를 뚜드리다보니

이상한 단축키를 누르자마자 사라진... 내 소즁한 글들.. 아까비.. 꼭 저장.. 저장하자!! 미래의 나야!

 

 

 

오늘은 하고싶은 일이 많은날 = 🎂이라 

낮부터 술을 마셔 텐션을 올려보기위해

오렌지 컬러 와인바 TULIP :)을 모임장소로 선택하게 되었지요 ~

 

 랜드마크인 남산타워 뷰가 보이기도 해서인지

여기서 생일파티 한 모습들이 많더라구요! 

 

 

 

 

짜란 ~ 테라스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우리 보린이들이 저를위해 준비한 케이쿠~~

 

너무 고마워용 ~~ 여기까지 열심히! 들고와주느라 케이크가 사알짝 ? 부서지긴 했지만

다행이 사진으로 찍어놨더라구요!!  찌그러질정도로 먼거리를 와줬기에.. 그런건 상관이 없다구요.. 💁

 

오렌지색 좋아하세요?

네 🍊 케이크도 어쩌다보니 오렌지색이네요

오렌지색은 상큼하고 에너지가 밝게 느껴져서 좋아요!

와인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볼게요 ~~

 

어렸을때도 친구들이랑 떡볶이를 먹으면서 추억이 많았는데

떡볶이를 먹는 날은  왠지 .  기억에 남는 것같아요. 

 

이렇게 다 커서도 먹는건 떡볶이지만

와인과의 조합은 처음이라 더특별했어요.❤️

탄산이 약하게 느껴지는 자몽향이 느껴지는

향이 상큼한 과일향인  가벼운 느낌의 와인이네요!

낮이라 가벼운 느낌이라 나쁘지 않았던것같네요

 

들기름막국수. 깍두기볶음밥 . 떡볶이 이세가지 메뉴 조합으로 시작!

 

친구들이 귀엽게 와인잔을 꾸밀수 있도록  펜을 주셔서 ! 

귀여운 추억도 하나 생겼네요 😍

친구들이 나서서 귀엽게 막쓰는 모습이 좋아서 이것도 기억에 남을것같아요.

 

 

고마워 나의 친구들

오랜인연 소중하게 간직하다보니

이렇게 💕행복은  더 크다구..

 

 

 

 

 

 

또 와줘

주저리주저리  많이 많이 .. 추억남아줘 ㅋㅋ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