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티셔츠가 라인이 많이들어가서 타이트하지않게 더 슬림해보여요

모자가 너무 컬러가 쨍하니 이뻤어요 R자수 예뻐요 가서 봤는데 보라색도 겟
아직 공홈에도 없는 컬러 ㅋㅋㅋ
신상 보라색도 아직없다그래서 주문했어요 ☺️원색모자가 없었는데 검은색흰색은 많아서 원색 컬러감이 남다르게 (!) 예쁜 모자 사봤어요 ㅎㅎ

이것도 주문 !! 웹에서는 별로였는데 테리소재가 넘 귀엽고ㅋㅋㅋ 신상이라

매장에서 입어봤을때보다 4센치 길게나온다는데 전매장에서 짧은 느낌으로 입은게 더 귀여웠어요 ㅋㅋㅋ 그래서 매장판으로 갖고싶엇다능 ㅋㅋㅋ 아쉽지만 ㅋㅋ

편하고 가볍게 들수 있는 가방이고 손잡이나 전체적인 각이 잡혀있어서 라운딩시나 집앞에 나갈때 편하게 사용하기 좋을것같았어요
노란배색이되있는데 평소같았음

ups도 아니고 🙈
안삿을테지만

퓨처레트로 자기들끼리는 잘어울리더라구요
이케아처럼 지들끼리(?)는 아무거나놔도 잘어울려요
ㅋㅋㅋ 퓨처레트로 컬러가 딱 정해져있어서 코디하기 별로 안어려워(?)요 ㅎㅎ
컬러가 원색계열이라 다른 원색 제품하고도 어울릴거구
골프웨어 가보면 로고도 그렇치만 한 브랜드에서도 컬러가 워낙 다양하게 사용하니까 브랜드마다 미묘하게 달라서 매치했을때 더 어려운느낌인데.. 퓨쳐레트로는 소재도 여러모로 일반옷과 잘 어울려서 일상복으로 입어도 될것같구요 로고도 그렇고 ,,골프웨어끼리 섞는것보다 일상복이랑 골프웨어를 섞어서 하기 좋아요.


안에도 주머니처럼 나뉘어있어 휴대폰 카드지갑 차키 넣기 딱좋아요 !

시원한소재의 원피스 !
얇고 사각사각 미끌미끌거리는 재질이고 글씨디자인때문에 전혀 심심하지않고요 안입어보고 샀는데 막상입어보니 과한감이 있나 싶을정도고 ㅋㅋ 필드에선 괜찮겟죠
다만 주머니는 없어요 안감이없구 무늬때문에 비치는걱정은 좀 덜한데 속바지가 없서서 ㅜㅜ 속바지를 어디서 구해야됨..

부들부들해서 보니 니트 면 100프로~
아가일무늬 조각이 옛날 감성으로 아빠 니트입은듯한
퓨처레트로💕

이스커트는 분또느낌으로 잘늘어나고 탱탱해서 입을때 넘 좋아써요 신축성도 좋아서 사이즈하나 적게 입엇고 심심할것같지만
사선으로된 포켓주머니가 더 길어보이고 생각보다 매력입니다 착용감이 대박이라 그냥 이건 사야함
주머니도 있는김에 티까지 꽃는게 있었다면 더 대박귀여울듯

한쪽에는 라인디자인이있고 안감과 속바지는 없어요
굳이 속바지가 필요없는 원단이라 넣지않은것 같아 오히려 좋은것같아요

공홈에서 봤을때는 주름이 있는줄알았는데
보니까 주머니였어요!

민소매 제품!
평소에 민소매 입기가 그랬는데
이상품은 슬림a라인으로 부담이적고 허리라인 들어가있어서 은근 넉넉해요 미끌미끌 수영복같기도하고 부드러워요

딱딱하고 조밀한 타이트한질감의 하이하이웨스트 바지!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소재로 잡아주고
허리가 두껍게잡아주면서 상당히 위로 올라오기때문에
다리가 그만큼 길어보여서 만족했어요

골프치면서 필요한것들을 걸수가 있게
되있어요

클로징이 기본적으로 두번이라 앉을때도 후크가 주름지면서 찡길위험이 적어요

트임이도 너무 귀여운 R




———남자편——-

카고스타일의 굉장히좋은 착용감의 아이였어요


글자도 은은하게 들어가있었고

사선 주머니가 이렇게 이쁘더라구요
질감이 퍼석해보이는데 계란광이살짝돌고
무광으로 매트하면서 매끄러워요

이상품은 여름에 폴로 티느낌의 재질이면서 더 얇고 주름이잘가구요 생각보다 입었을때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색 포인트때문에 은근한 포인트가되고
글자도 튀지않게 잘들어가있어요

맨투맨도 재질이 굉장히 얇았어요 그대린 시보리가
잘안늘어나면서 짱짱짱해요
팔 레터링 넘 귀엽

제일큰사이즈로 하의실종으로 입었어요 ㅋㅋ

너무 귀여운 초록이 맨투맨고 너무 소재가 귀여웠어요

촉촉하구 중량있어요

레터링 이쁨

맘에들어서 다크네이비카고도 같이햇어요. 네이비바지2개 컬러 비교해봣어요 와인컬러 그린 화이트 바지컬러가다양했는데 제일 무난한 네이비컬러!!


깔끔 슬림핏이구요

남자 상의가 사이즈가 xl는 없는 디자인이 많아서 사고싶었는데 약간 아쉬웠다??   남여공용 티셔츠가 많다보니 그런것같구요 ~ 울 짝꿍이 팔이길고 바지는 내려입어서 괜찮은데 티셔츠는 내려간바지만큼 길어야하니까  ㅋㅋ그부분이 좀 애매햇어요 ㅋㅋㅋㅋ 또바지도 남여공용 하이웨스트가 나와요 ㅋㅋ  하이웨스트라서 바지내려입는 우리 아는 불편하다고 못입어요 ㅋㅋㅋ 하이웨이스트라 ㅜ 더 이쁘긴 햇지만요😂

양말도  유치원 남자꼬망이 내

양말이 컬러가 이쁘게 포인트 될것같아요
원색이긴 하지만 색이 한정되어있고 제가 느낀바로는 😃골프계의 이케아 입니다 ㅎㅎ 앞으로 또 디자인과 색상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ㅋㅋ

이상으로 퓨처레트로 구매 후기 였어요 ~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