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728x90

테슬라 나만 너 사랑해??

부영호텔 너무 독특🧸🧸

로비가 넘 머시따


로비는 크고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다

일행이 있어서  룸도 같은 층에 잡음!! 

 

 

룸도 오래됫지만 작지않고  테라스도 있고
깔끔하게 정돈됨
급하게 예약햇지만
무려 오션뷰? 탁트인전망
룸에 서비스 음료와 과자✨
조용하다

부영호텔 작은 수영장



오빠랑 신행느낌으로

 

반응형

 

 

해외느낌나는 곳
부영호텔

그냥 신나써



기여웡
나이키복싱옷 입고왓음
나한테 혼나


놀다가 터져버링  위크나인튜브! 
넘 시망스러운 퀄리티!

 

중국산 비치볼은 몇년째 멀쩡한데!!

 

 

하이



겨드랑 물폭탄

 

터진튜브로

짧지만 신나게 놀았다


오래된 티가 좀 나는 수영장

사람이 넘 많은
부영수영장
그래도 조아찌 아가야 mars?




이제 밥먹으러 산방산근처 흑돼지집에! 

만복흑돼지

테이블이 넘 끈적거리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흑돼지 맛은 괜찮아서 사람들은 꽤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

https://naver.me/GVMX3EZN

 

네이버 지도

서귀포시 안덕면

map.naver.com

 

산방산을 볼기대를 하였으나  저녁시간이 늦었는지

엄청난 구름과 어두컴컴한 산방산이 너무 무서웠다..

 

 

 

호텔에 그냥가기 아쉬워서  핫한 '더클리프' 에 들렀다!

https://naver.me/Gm9jBUMF

 

네이버 지도

서귀포시 색달동

map.naver.com

 

20-30 젊은사람들이 주로 있고  잘 놀줄아는 사람이 와야겠다..

신나는 분위기~~

 

 

해변은 너무 아름다웠지만~

야외는 관리가 전혀 안되고 맥주가 어질러져있고

난 여기서 모기만 엄청 물렸다... 

 

 


나름 오션뷰야
시원한뷰
good night!!


밤에 야경이 예뻐서 잠설칠뻔!

 

어둡지만
벌써 떠나야한다니;;

 

늦잠은 국룰인데

급하게 비행기를
예약해서 자리가 없어서
이시간뿐야;;

조식도 못먹고 탈출


차한잔은 여유를 주라

새벽뷰인데 오늘은 구름이 많다.

부영호텔은 시원한 뷰가 좋았다.


하트 뿅뿅이 케이스 고마웡 😜

부영의 향

기분좋은

아침비행기!

구름파티

 

공주자리 날개자리 비상구자리

구름많은 제주! 

안녕!! 또올게~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