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jboeun

 



사람이 엄청 많다



여기는 정말 사람많아서 사람칠뻔한적 많다ㅠ


여기는 차로오기 쉽지않다



걸어오긴 더힘들겟지..


일요일인데
주차장이 꽉찻다



그냥 아무대나 차를대고
골목투어하기이


차온다 일루와


골목 쓰레기가 많네





차고앞 주차금지
플랫슈즈 필수항목




급경사




카페는 안나온다 아직


급경사 합성처럼나온다





얼굴 막쓰기..





친구가 날 안챙피해서 다행이다



챙피해하지말아요



또 급경사


예쁜언니


내집인척하래;;



자기이 미대나왔으니까



전선 없앨수있지 이정도?


녈 댬은 겅간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 ..



레러카헤~

널담은공간

지나감


언니 거울이 드러워여(;


가방자랑;;


가방으로가려





주황색이랑 핑크색쩐다


파랑색쩐다


바람쐬시는 할머니와

여긴가봐




주차장이 있네 두칸이나

ㅋㅋㅋㅋㅋ:)







무자기가 많다



메뉴판



흙 간지




무자기공장



언니 숟가락좀보세요
꽃이 포인튼가


흙차
흙라떼

주문


코 찱흙




 

나 가방에 빗도들어가

예쁘다

흙 슈페너


사람이 없어서
내가 접수


언니 인생샷건지기

알바님은 알빠아님




엇 빨때뭐

암.놧 플.롸스튁

그럼 ????
니가바로
옥슈슈니


전등도 무쟈기

어떻케서든지 무쟈기


주세요


뭔지

간지



은근 넓네~?



이파리뽀뽀

?

 

어여기가방거는곳

가방판매아님

갸방



 

도둑아님

ㅋㅋㅋㅋ

잠깐
에어콘바람좀

갑쟈기
신샤인척

카페홍보대사

자기


날씨요정이세요?

힐링카페



화장실도
어떠케서든

도자기느낌

내몸에 손이 오ㅐ케많아 ㅋㅋ


이제 무자기는 끝낫어요 언니들

아무도 내블로그안와..




버러북
니네 버러북 가봤니?



지나가는길







이뿐카페네

언니담에 여기서
와인한잔?
파는지는 모름;;

머싓는 골목


주인아즈머이 안계시는가?

문이
너무이뻐서요

 

안녕히게쎄요언니


카페지나감;;
담에갈게요 언니..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