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jboeun

 

 

youtu.be/qRRRrW5M2IY

 

 

 

 

 

 

 

쪼꼬미들잉

 

 

 

 

 

 

 

 

실내공간이 막 이쁜건 아닌데 

빔프로젝 때문에 약간 수족관처럼 지하에서 세계를 감상하는 너낌..

 

 

째려보긩

 

 

 

 

4

 

 

 

 

난 이 물뷰 제일조터라

 

 

 

새봄이랑..

 

 

 

 

새봄이 귀여운컷...ㅋㅋ

 

 

 

 

우리 달달이들이 나와써염.. 엘베타고 이동해야행

 

 

초코는 너무 달았다..

카페라떼가 맛있엇다...ㅋㅋ

 

 

 

 

 

 

 

 

 

 

 

 

 

 

 

바다풍경나와서 바다바위에 앉아보았다..

 

 

 

그와중ㅇ에 주인 애타개 찾는 강아지..

 

 

주인님 ..언제오세요?

 

 

 

비까지 오는데.. ㅋㅋ

여기서 한장 건지려다,,

거..그 비오는날 검은옷에 ㅇ검은옷입고 무섭네..

 

 

 

 

 

셋이 추억사진도 하나남기고..

 

 

넌 입생로랑 가방에 들어가..ㅋㅋ

 

 

 

미디어 보면서 사유하는곳이구나,,,?

 

 

 

 

 

그럼 사진폭팔 ..사유안녕..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