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인오세아노 호텔] 로비

 

 로비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좋죠?..

1+1 쿠폰이 룸키에 꽃혀있었어요~

하나를 사면 하나 무료니까 

 

 

 

 

뭔가 앤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의 이상한 조화..?인 곳 ㅋㅋ

 

방은 1층이고 테라스 룸을 골랏어영

테라스가 있어야 편하게 쉴수 있고  1층이라서 그냥 팬션느낌이라서 좋앗다..는

 

 

 

너무 호텔느낌 제주도 감성이랑 안맞으니.. ㅋㅋ

테라스에서 쌀과자를 먹었는데 이거 너무 내스탈인거에요?

과자... 이거 또 사고싶다 두봉지 삼ㅋㅋ

빵도 종류별로 겁나삿는데 다맛잇고.. 

그냥 여행내내..ㅋㅋㅋ

신의 한수엿다

P.010-5788-5272

http://naver.me/Fwn9HmJb

 

네이버 지도

외계인방앗간 제주점

map.naver.com

여긴 또갈거임..

우유 등 알레르기 있으면 안들어간 것 살수 있어서 ㅋㅋ

 

 

욕조보고 놀람 ㅋㅋ대왕욕조라,... 

완전 좋앋따...

애기 5명 들어갈수 있을듯.. ?

거품나는건데 욕조가 커서그런지 거품이안나..ㅋㅋ

 

무심하게 놓은 테슬라키..ㅋㅋㅋ

 

 

 

 

 

 

 

 

 

 

해가 있을 때 수영하면 타지만 그래도 

수영장에 가보았따..

 

아직 너무 뜨거워 ㅋㅋㅋ

썬크림바르기 싫어서  래시가드 느낌으로 입어봄

 핸드폰 하는거 손가락 얌체같음

그리구여..가운이  작음.. ㅋㅋ

가운이   유아용인가?

 

 

투명유리라 보인다 그거 물안경 가져올걸...

 

여기 뷰도 좋고 수영장  개꿀

여기 차양막처럼 되있어서 약간 그늘도 있고..

 

수영장도 깊은편이라  딱놀기 조음

수영장이 작은데  뷰가 좋고 썬베드도  괜춘..

 저기 안에 방처럼 되있는 유료 비닐하우스도 있고..  

꽁짜썬배드는  해가 직빵이라 모자 필수에여

 

수영할때 머리삔이 걍 최고임.. ㅋㅋㅋ

 

 

 

 오빠랑 한컷 찍고 싶은데  오빠표정보니까

왤케 웃음이 나니

 예쁜척 겁나 하다 가 오빠한테 비웃음거리됨..ㅋㅋ

 

 물봐.. ㅋㅋ또  수영하고프다 

노래도 엄청 힙한 힙스터 노래 틀어줌ㅋㅋㅋㅋㅋ

 

 

   띠로리로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