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인오세아노 테라스 크고 바로 바다가 보여서 좋다

 

돌아다니지 않고 별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숙소에서 해결해서 좋았다 ㅋㅋ

 

 

세트 시켰는데 넘 맛있었다.. 딱새우? 토마토 파스타도 좋았고  샐러드는 야채대용 고기도 맛있었다ㅎㅎ

 

그래도 

제일맛있었던!!

 

나는 토마토 파스타가 맛있엇고  오빠는 해물라면!! 

물놀이하고 해물라면 꼭 먹어야함.!

해변가가 바로 앞이라서

남은 와인을 해변가에 와서 먹었다 

 

바로여기서 보이는 호텔

클리어~~

욕조도 크고 거품목욕 잘하고 꿀잠~~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