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
에코랜드 수영장❤️
 

 

 

원형베드와 썬베드가 시간당
유료로 제공되는데
썬베드 자리가 조금 부족한듯해요..

자리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한자리 남았어요!
자리차지하려고 눈치보고 그런일이 없어서
오히려 편하게 이용했어요
베드이용하면 커다란 수건도 2장 제공되구요!


 


에코랜드 호텔 신축이라
줄눈?그것도 넘 깨끗하고
락스냄새도 거의 없어요
수영장이 엄청 깨끗하고 커서 너무 좋았어요


베드를 이용안하시는 분들은
짐이나 호텔가운을 가져와서 저렇게 난간에 걸어두시더라구요..

반응형



 


탈의실이 입구에있어 멀고 좁긴한데
무료락커가 있으니
짐이있다면
그곳에 보관가능할것 같아요;;


여기는 수심이 낮고 튜브를 타고 놀기에 좋아요

또음식이나 음료는 풀근처에서 이용이불가하고
바가 따로마련되어있지만 분위기가 조큼 아쉬운상태 ;;

그래도 수영장은 앞으로도 깨끗히 관리되겠죵 :)


음악도 없고 낮에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정신없는 워터파크 느낌이라 낮은수심인 이곳에는 들어가지않았어요 ㅋㅋㅋ


저녁시간이 되어가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유일한
1.2m 어린이는 이용불가한 성인전용풀입니다!
제일크고 예뻐용

저녁먹는시간이 되니
석식 이용도 많아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빠지네요

728x90

 

밤 수영도 정말 대박👐
⭐✨️별이 너무 이쁘고
에코랜드수영장은 음악이 따로없으니
다행이 에어팟챙겨온 !!



썬베드에 누워서
별& 음악감상하고
힐링타임을 보냈답니다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에코랜드 호텔

https://naver.me/Gtb3vTqm

 

에코랜드 호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92

m.place.naver.com

  

 

아치형 실내 인테리어라서 뭔가 그리스느낌 물씐~

 

 

 

전등이 벽에 매립 ?? 이여서 신기해용

자려구 누웠더니 침대가 너무 푹신 에이스침대 💕

근데 방음이 조금 ? 안되는느낌이네용.. ? ㅜㅜ 

 

그래도 너무 피곤해서 잘잘거양...

행복한 피곤~~

에코 good night~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