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뱃속아가가🤭
새벽에 배고프다 난리ㅜㅜ!! 남펴니가 조식신청해줬어용


잠깐 테라스 나와서 바람쐿어요!!


제주 구름 ~~
테라스 뷰가 넘 좋은 에코랜드~


레스토랑에 가면 이렇게 호수뷰에요!! 넘 예쁘죠 유럽감성 ❤️
간단하게 아침먹기 좋았어요


에코랜드호텔은 빵 종류가 넘 맛있었어요!
제주목장우유랑 오렌지주스도 넘나 잘마심!

임신으로 왕엉덩이가 됬지만ㅎㅎㅎ 괜찮아요 따흑 😭
퇴실후에 수영장 또 이용했어요!!
너무 예쁜 에코랜드 그냥갈수 없음...


코로나로 임신으로 몰디브는 못갔지만
여기가 거의 제주 몰디브💕



수영장가는길! 완전 ❤️




퇴실하고 수영장을 3시까지 이용가능한데요
해가 뜨거운 낮 12시여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않아서 좋았어요
탈의실에서 샤워하고 나갈수 있으니 얼마나 더 좋아요



분수가 이렇게 보여서 너무 이뻐용~


아무도 없고 오빠도 수영장이 커서 전세내고 놀았네요~~


너무 뜨거웠기때문에 카바나를 빌렷어요
카바나는 썬베드보다 해를 가려주고 푹신푹신하고 낮잠자거나 누워있기 정말 좋더라구요!
둘이 붙어서 누워있기에는 조금 덥지만요,,

1-2시간만 사용할거긴 하지만 해가 워낙 뜨거워서 맨발로 다니기도 힘든상황;;

제가 남편 필수템 슬리퍼를 깜박 안가지고 와서
남편발 미안행;; ㅎㅎㅎ


대형 목욕탕 😂😂
깨끗한 에코랜드 꼭 또와야겠어요 👶🏻
에코랜드 1박후기끝!!👐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