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 목장이있는 카페
‘말로’
에코랜드근처 5분거리에요!

숲을 끼고 있는 정원이  예뻐서 산책하기도 좋고

해먹이 걸려있으니 숲속 캠핑온 느낌나요

펜션도 같이 운영하더라구요!

카페바로뒤에 연못을 지나가면
바로 목장이있어요


카페시그니쳐메뉴를
마셨는데 곡물맛 우유같은 맛이네요




창이커서 자연을 바라보는게
좋았어요

말 컨셉의 카페다보니
중세시대느낌도 ㅎㅎ



점심엔 에코랜드근처

흑돼지 돈까스를 먹었는데
저는 흑돼지구이보다 더담백한듯
맛있었네요


 

 


기대하진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어요

728x90

밥먹고 산책할겸 말로카페 왕왕 추천해요
말들도 크지안고 사람들이 익숙한듯하고


당근을 주는 사람들덕인지
당근은 현금결제라 구매하지못했지만
가까이와주어  좋았어요

아무래도 이갈색 조랑말이 저를 좋아하나봐요

 

말보고 눈이 왕방울만해서
너무 신기하고 행복했어요

반응형

풀을 뜯고있는 말을 보니 정말 평화로워보여요

그저 행복스
시골은 정말 그리워

말 갈퀴를 이러케 쓰담쓰담
생각보다 마니 푸석하네;;
그래서 더 귀여웡
꼭안아주고싶게 생겼어요


나중에 사진보는데  깜짝
궁둥이에 나비발견!!  나비가 대왕크고 이쁘네요

 

잔디밭에  이쁜 숲길 산책길  작은목장까지
동화속 마을에 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커피만 마시면 무료입장이니 이렇게 넓고 좋은 공간
너무 합리적이고 좋네요

잔디가 있어 강아지들도 뛰어노는데
너무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간단한 디저트들과 커피마시면서
시간보내기 정말 좋은곳이네요

 

야외에도 구석구석 자리가 있어서
야외서도 차한잔하며 자연을 즐길수 있을것같아요

숲을끼고있어서  산장에 놀러온것같고
조명이 있어 분위기가 좋아요


말로 카페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728x90
300x250
댓글